Letter from Publisher | 베토벤의 합창교향곡 |
Cover Story | 하피스트 박근정 |
Special People | 한국 가곡 열풍의 선구자(2), 테너 엄정행 |
Music People | 지휘자 민인기 |
Music People | 피아니스트 형수운 |
Music People | 제주국제합창축제 총괄본부장 김현동 |
Young Artist | 피아니스트 강동휘 |
Round Discussion | 서울오페라앙상블 오페라 ‘돈 조반니’ |
Music Column | 한국 지휘의 미래 – 홍석원 vs 지중배, 지중배 vs 홍석원 |
Music Column |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에게 바란다 |
Music History | 홍난파에 대한 오해와 진실(1) |
Focus Preview | 푸릇한 초록향이 퍼지는 5월 |
Preview | 제14회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|
Preview | 김현정글로리아 & 진강우 ‘피아노 협주곡의 밤’ |
Preview | 빈 첼로 앙상블 5+1 내한 공연 |
Preview | 연극 ‘오셀로’ |
Preview | 김성경 귀국 피아노 독주회 |
Preview | 어린이 음악회 ‘엔통이의 동요나라2’ |
Preview | 글로리아오페라단 ‘라 트라비아타’ |
Preview | 소프라노 서영미 독창회 |
Preview | 바리톤 고성현의 시낭송과 리음앙상블 ‘시(詩)실내악 시리즈2’ |
Preview | 한국오라토리오싱어즈 제36회 정기연주회 |
Preview | 코리아남성합창단 제22회 정기연주회 |
Preview | 에머슨 스트링 콰르텟 ‘Last Dance’ |
Preview |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 |
Preview | 소프라노 디아나 담라우 ‘오페라의 왕과 여왕들’ |
Preview | 힐러리 한 바이올린 리사이틀 |
Preview |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 Special ‘베토벤 시리즈’ |
Preview | 룩셈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|
Preview | 그랜드오페라단 갈라 콘서트 ‘올댓 푸치니 올댓 오페라’ |
Music News | 제55회서울음악회 |
Post Box | NEWS |
Music News | 한국 가곡의 영원한 등불 신영조 교수 14일 저녁 별세 |
Concert Guide | |
Review | 콜레기움 보칼레 서울 ‘바흐 마태수난곡 BWV244’ |
Review | 소프라노 황윤미 독창회 |
Review | 2023 대한민국 국제 실내악 페스티벌 ‘Virtuoso and Virtuosi 3’ |
Review | 한경arte필하모닉 ‘더클래식 2023’ |
Review | 서울오페라앙상블 ‘2023 한국창작오페라 갈라페스티벌’ |
Review | 홍의연 바이올린 독주회 |
Review | 밤베르크 심포니 |
Review | KBS교향악단 정기연주회 ‘파리의 봄’ |
Review | 강원의 사계 ‘봄’ |
Review |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‘브람스교향곡4번’ |
Review | 백혜선 피아노 리사이틀 |
Review | 서울시향이 드리는 아주 특별한 콘서트 |
Review | 일리야 라쉬코프스키 피아노 리사이틀 |
Review | 경기필하모닉 마스터피스 시리즈 VI ‘베를리오즈 환상교향곡’ |
Review | 피아니스트 정수진의 ‘In Dialogue with Nature’ |
Global Review | 라흐마니노프 탄생 150주년 음악회 |
Global Review | 스트라빈스키 ‘나이팅게일’ & 프란시스 뿔랑크 ‘티레시아스의 유방’ |
Movie Review | 파벨만스 |
Reviewstargram | 통영국제음악제 2023 ‘Beyond Borders’ |
New Album | 양승호 ‘오히려 좋아’ |
이연성의16분쉼표 | 악몽의 데자뷰 |
박소현의 Classic Music in Book | 보마르셰의 ‘피가로 3부작’-3. 미요 오페라 ‘죄 많은 어머니’ |
강찬우의 바로크여행 | 바로크 여행Ⅹ |
한숙현의 Music Curating | 음악을 찾아서 떠나는 낭만 여행 |
문의: 월간리뷰 편집팀 02-3141-66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