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tter from Publisher | 카운트, 리바운드, 그렇게 다시 |
Cover Story | 마에스트라 김봉미 |
Music People | 크리에이티브 아트 대표 & 유니크 총괄 작곡 대표 이승규 |
Music People | HarmonicS, 하모니시스트 박종성,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 |
Music People | 피아니스트 이혁 |
Music People | TMO 오케스트라 지휘자 송민규 |
Young Artist | 피아니스트 홍석영 |
Special Sketch | 제21회 한국소극장오페라 축제 |
Music Column | 침체된 오페라에 트리거 가능성, 현대화된 ‘돈 조반니’ |
Feature Story | 뉴미디어 음악인들, 실크로드 몽골에 가다! |
Feature Story | 아슬리코 오페라 콩쿠르의 탄생비화, 설립철학과 콩쿠르 출신들의 활약상 |
Music Trend | 스토리가 있는 가곡콘서트 유행 |
Music Trend | K-가곡, 다시 한번 세계 청중을 흔들다 |
Focus Preview | 8월 포커스프리뷰 |
Special Preview | 대성동 마을 70돌 기념음악회 ‘위대한 청춘 70년’ |
Preview&Interview | 아베크트리오 리사이틀 |
Preview | 2022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 수상자 음악회 : 첼로 한재민 |
Preview | 2023 협성 피아노 페스티벌 |
Preview | 2023 예술의전당 토월오페라 ‘투란도트’ |
Preview | IMS앙상블 제2회 정기연주회 |
Preview | 인터내셔널 기타 마스터즈 |
Music School | 오카리나 전문지도자 과정 모집 |
Post Box | 8월 포스트박스 |
Music News | 2023 한국 스즈키 여름 음악제 |
Music News | 지휘자 최재혁, 2023 베르비에 페스티벌 컨덕팅 펠로우로 참여 |
Music News | 제2회 대한민국 아마추어 가곡 콩쿠르 |
Music News | 피아니스트 김세현, 2023 클리블랜드피아노콩쿠르 시니어 부문 1위 |
Concert Guide | |
Special Review | 한화와 함께하는 2023 교향악축제 ‘Infinite Challenge’ |
Review | 전설아 귀국 플루트 독주회 |
Review | KBS교향악단 ‘클래식 파크콘서트’ |
Review | 2023 롯데콘서트홀 인 하우스 아티스트 시리즈: 윤소영의 ‘사계’ |
Review | KBS교향악단 정기연주회 ‘소리의 풍경화’ |
Review | 탁현욱 작곡발표회 |
Review | KBS교향악단 K-Classic 스포트라이트 시리즈 II ‘Powerful’ |
Review | 루체른 심포니 & 임윤찬 |
Review | 강효지 2nd 그로잉 씨드 ‘Growing Seeds’ |
Review | 금호아트홀 아름다운 목요일 ‘김홍박 Horn’ |
Review | 아시아 다문화 합창축제 |
Review | 강나경 바이올린 독주회 |
Review&Interview | 스미노 하야토 피아노 리사이틀 |
Focus Album | 재즈 피아니스트 우미진의 ‘Cosmic Dance’ |
Focus Album | 재즈 피아니스트 박채련의 ‘Wish’ |
Global Review | 샤를르 구노의 ‘로미오와 줄리엣’(Roméo et Juliette) |
Movie Review | 영화 ‘플래시’ |
Reviewstargram | KNSO국제아카데미 |
Review Talk Talk | 월간리뷰 기자들의 공연 TalkTalk |
정순영의 Film Music | 조정래감독의 ‘광대:소리꾼’ |
이연성의16분쉼표 | 라흐마니노프와 쇼스타코비치, 그 해학의 동행 |
박소현의 Classic Music in Book | #82. 헤르만 헤세 소설 ‘데미안’, 북스테후데 ‘파사칼리아’ |
강찬우의 바로크여행 | 바로크여행 ⅩⅢ |
한숙현의 Music Curating | 친구들의 우정이 만들어 낸 음악 모임 |
문의: 월간리뷰 편집팀 02-3141-66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