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tter from Publisher | ‘그놈의 무릎’ 때문에 |
Cover Story | 피아니스트 서혜경 |
Music People | 2023 춘천오페라페스티벌 총감독 오성룡, 조직위원회 위원장 한광호 |
Music People | 베이스바리톤 안민수 |
Music People | 단국대 이사장 장충식 |
Music People | 피아니스트 안화영 |
Music People | 등록문화재 ‘홍난파의 집’이사 정희준 |
Feature Story | 한국 음악계의 선구자 홍난파 |
Feature Story | 콩쿠르 우승만으로 ‘세계 오페라좌’ 도전 |
Special Interview | A-Classic 차인경 대표와 함께 하는 2023 THE 2ND PROAM CONCERT |
Feature Story | 현 시대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피아니스트는 누가 있을까? |
Focus Preview | 9월 포커스프리뷰 |
Preview | 2023 춘천오페라페스티벌 |
Preview |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제11회 정기연주회 |
Preview | 필리아 ‘2023 금호아트홀 상주음악가’ 김수연 |
Preview | 아베크 트리오(Avec Trio) |
Preview | 라흐마니노프와 샬라핀 아발얀과 이연성 |
Preview | 국립오페라단 ‘라 트라비아타’ |
Preview | 예술의전당인춘아트홀Special |
Preview | 해리 포터와 불의 잔™ 인 콘서트 |
Music News | 수원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WINNER CONCERT |
Music News | 제8회 대한민국 청소년교향악축전 개최 |
Music News | 제34회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 |
Music News | 제주국제관악콩쿠르 트럼펫 1위 김준영 |
Music News | 제55회 난파전국음악콩쿠르 성료 / 제36회 학생음협콩쿠르 성황리 폐막 |
Concert Guide | |
Special Review | 2023 클래식 레볼루션 |
Review | 서혜정 귀국 피아노독주회 |
Review | 2023 서울시향 얍 판 츠베덴의 베토벤과 차이콥스키 |
Review | 김은아 피아노 독주회 |
Review | 메조소프라노 구지영 독창회 |
Review |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05회 정기연주회 ‘리추얼 라흐마니노프Ⅱ’ |
Review | KBS교향악단 제792회 정기연주회 |
Review | 하나로 연결되는 ‘평화음악회’ |
Review | 이수정 비올라 독주회 |
Review | 한혜열-유호근 듀오콘서트 ‘백조의 노래’ |
Review |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06회 정기연주회 ‘말러, 부활’ |
Review | 제20회 평창대관령음악제 ‘자연’ |
Reviewstargram | 성남아트센터 마티네콘서트 ‘르네상스 음악의 정점과 종말’ |
Festival Review | 2023년 루체른 음악제와 킨세나 뮈지칼 음악제 |
Movie Review | 영화 ‘밀수’ |
Review Talk Talk | 월간리뷰 기자들의 공연 TalkTalk |
Humanism in Classic | 제주국제관악제 ‘관악의 바람, 제주를 휩쓸다’ |
Humanism in Classic | 대성동 마을 70돌 기념음악회 ‘위대한 청춘 70년’ |
Music Column | 평화음악회, 김대중을 생각하다 |
Music Sketch | 2023 스즈키 여름음악제 |
Opinion | 한국음악평론가 탁계석의 음악적 통찰력 탐구 |
안당의 한국 교향악단史 | 일제강점기 조선 교향악단, 관현악단 탄생배경 |
박기헌의 Music Essay | 항상 음악이 흐르는 아름다운 한의원 ‘금빛 한의원’ |
정순영의 Film Music |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의 ‘존윅4’ |
이연성의16분쉼표 | 라흐마니노프와 운명 |
박소현의 Classic Music in Book | #83. 헤르만헤세 소설 ‘데미안’ 2.바흐 ‘마태수난곡’ |
강찬우의 바로크여행 | 바로크여행 ⅩⅨ |
한숙현의 Music Curating | 음악가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 |
문의: 월간리뷰 편집팀 02-3141-6613